본문 바로가기
p2e/코인 정보, P2E

데드나이트 Dead knight의 첫번째 에어드롭 소개 12월 23일까지

by K__jun 2021. 12. 22.

안녕하세요. 올디입니다.

오늘은 현재 에어드롭중인 데드나이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.

 

더 빨리 소개드렸어야하는데 저도 오늘 알아버렸네요..

12월 23일까지이다보니 하루남았다고 보시면 됩니다.

현재 41시간이 남은시간으로 나오더라구요. 죽은기사, 데드나이트의 첫 번째 에어드롭 캠페인입니다.

 

붐크립토처럼 도트그래픽으로 되어져있어서

더 관심이 가는거 같습니다.

 

https://wn.nr/gr9V9j

링크 먼저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시작날짜는 2021년 12월 13일부터 시작하여 2021년 12월 23일까지입니다.

 

보상 지급은 상장 후 15일이라고 하네요.

 

에어드롭은 우선 해놓는게 가장 좋은거 아시죠!?

저도 기대하고 있는 P2E이기도 하다보니 바로 가입하고 참여하였습니다.

 

데드나이트 커뮤니티 가입부터 시작하여 트위터, 디스코드, 텔레그램, 페이스북, 레빗, 유튜브까지.. ㅋㅋㅋㅋㅋ

하나하나 다 참여했어요.. 여러분들도 내일까지 빠짐없이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!

 

구글아이디가 있으면 대부분의 sns들은 하고있지 않아도 가입하는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.

 


앞으로 상장 후 데드나이트에 대해서도 소식을 전해드리겠지만

조금의 소개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p2e치고는 다양한 컨텐츠들과 실제로 컨트롤이 가능한부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.

장비도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코인소모로 마켓에서도 활발하게 거래될거 같더라구요.

 

붐크립토에서의 없는 부분들이 보완되어서 재밋을거 같은 느낌....!!!

 

 

로드맵부터 보더라도 2021년 12월에 최초의 NFT를 발행 후

2차 마켓플레이스 등록 그리고 게임 디자인, 인터페이스 소개 등이 있었으며,

 

2022년 1분기에 파밍 기능이 시작가능하다고 하네요.

 

특히 솔라나 네트워크의 토큰이기 때문에 더 신뢰하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저도 아직 모르는부분들이 많은 게임이지만 그래도 기대되는 게임이네요!

다른 에어드롭이벤트도 바로바로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당~

 

오늘도 돈 많이법시당!ㅋㅋㅋㅋ

댓글